• 칼럼을 시작하며......
  • [레벨:7]ktwlka
    조회 수: 273, 2012.11.15 18:02:53
  • 칼럼을 시작하며......

    나의 어떠한 상태와 상황 속에서도 있는 모습 그대로를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그 큰 사랑에 감사를 드립니다.

    내가 이 칼럼을 쓰고자 하는 것은 하나님께서 나의 인생 가운데 찾아오셔서 깨닫게 하신 것들을 함께 나누기 위함입니다. 하나님은 언제나 찾아오셔서 가장 좋은 것들을 주셨고, 가장 좋은 길로 인도하셨습니다. 물론 나의 욕심과 나의 미련함으로 하나님의 그 놀라운 것들을 깨닫지 못하고, 나의 길을 간 적이 많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바다의 모래같이 많은 하나님의 사랑 속에 깨달은 몇 가지들을 찾는 노력을 해보고자 합니다.

    하나님은 저에게 분에 넘치는 사랑과 은혜를 주셨습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장애인들과 함께 사역을 하겠다고 한 나의 결심을 기뻐하셨습니다. 그리고 사실은 장애인들에게 주시는 놀라운 은혜를 옆에서 함께 하다보니 부스러기 은혜를 많이 받았습니다. 우리 주님이 가시는 길에, 우리 주님이 하시는 일에 함께 하기만 하면 받아 누릴 수 있는 것들입니다.

    사랑의교회에 있다가 이곳 수영로교회로 인도함을 받는 과정에서부터 지금까지의 일들을 하나씩 돌아보고자 합니다. 돌아보면 하나님의 섬세하고, 정확한 간섭하심이 숨어 있는 것을 보고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하나님의 놀라운 지혜에 경륜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 놀라운 일들을 사랑부 가족들과 함께 나누기를 원합니다.

    물론 이런 이야기만 쓰는 것은 아닙니다. 제가 묵상하면서 깨달았던 많은 단상들을 함께 쓸 것입니다. 우리 사랑부 가족들도 함께 은혜를 나누었으면 합니다.

댓글 0 ...

태그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아이디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